본문내용 바로가기

lnb메뉴

  • 공지사항
  • 보도자료

파릇파릇 따끈따끈 김스토리 새소식!

보도자료
제목
줄서서 먹는 김밥, 프리미엄 김밥 맛집 김스토리!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김밥,

언제 어디서든 손에 묻히지 않고 한입에 간편하게 쏙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야유회 및 회의, 단체 메뉴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김밥이다.

 

하지만 최근 김밥이 달라지고 있다.

가볍게 한끼 때우는 음식이 아니라 맛과 분위기를 즐기며 먹는 프리미엄 외식 메뉴로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김밥 시장의 변화를 잘 보여주고 있는 곳이, 바로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 GIM'STORY(김스토리)이다.

5월 잠실점 오픈을 시작으로 김스토리는 런칭 세달만에 벌써 네번째 매장인 동부이촌점을 오픈 준비중에 있다.

 

일반적인 분식전문점이나 김밥전문점과는 외부에서 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모든것이 다른 김스토리.

 

오가닉&내츄럴을 표방하는 김스토리의 인테리어는 카페를 방불케 하는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는 물론,

누구나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인테리어 뿐만이 아니다.

당일 재료, 즉석 조리, 당일 소진 이라는 모토 아래,

신선한 재료들을 매일 아침마다 선별하여 청결과 위생에 힘쓰는 등 소비자로 부터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김스토리의 인기메뉴인 ‘매운제육 김밥’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햇과일을 갈아 넣고 거기에 청양고추를 더해

요즘같은 무더위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닭가슴살 김밥’과 ‘멸치 견과류 김밥’ 등 한식전문 자격증을 갖춘 R&D 내부 인력이 직접 개발한 

이색적인 메뉴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4일, 서울 용산구 이촌로에서 네번째 매장을 오픈하는 김스토리는 

김스토리 동부이촌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 이벤트 준비중에 있다.

 

하단 배경이미지